체계적인 피드백이 업무성과를 높인다고요?
피드백은 개인이나 조직이 어떤 일을 잘하고 어떤 부분을 개선해야 할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. 이를 통해 개인이나 조직은 자신의 강점을 더욱 강화하고 약점을 보완하여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습니다. 연구에 따르면, 피드백을 받은 구성원은 피드백을 받지 않은 구성원 대비 평균적으로 성과가 14%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 또 구성원이 자주 피드백을 받을 때, 목표 달성률이 13% 더 높아진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. 이렇듯 효과적인 피드백은 목표 달성을 돕고 업무 효율성을 높여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