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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의하기 기능 오픈 안내

Sgate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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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자들이 Sgate를 사용하면서 궁금한 점이나 기타 의견이 있을 경우

서비스에 대한 문의를 할 수 있는 문의하기 기능을 오픈 하였습니다.

그 동안 대표전화나 다른 채널들을 통해서 문의를 접수하고 답변을 드렸었지만

지금부터는 문의하기를 통하여 사용자들이 좀 더 쉽고 간단하게 문의를 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.

 

 

고객사 담당자는 상단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간단히 문의를 할 수 있으며

접수된 문의 이력을 일자 별로 조회 할 수 있어 문의의 이력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문의를 남겨주시면 Sgate담당자가 내용을 검토하여 빠르게 답변을 드리겠습니다. 

 


① 문의의 유형은 문의/개선/장애의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.
    일반적인 문의 내용 외에 서비스에 대한 개선 의견 이 있으실 경우 선택 해 주시면 됩니다.

② 메뉴는 Sgate 왼쪽 상단에 위치한 경로(업무> 업무/협업)를 적어 주시면 됩니다.
예) 업무 > 업무/협업

 

③ 문의에 대한 제목과 ④ 내용을 입력해주시고, 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문의 내용에는 휴대폰 번호등의 개인정보 입력을 하지 않습니다.


⑤ 캡처 등 문의에 대한 첨부 자료가 있을 경우 파일을 첨부 해주시면 됩니다.

⑥ 답변을 회신 받을 이메일 주소를 적습니다. 기본적으로 로그인 된 사용자의 이메일 주소가 나오게 되며 수정 하실수 있습니다.

 

 

▼ 작성 후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문의가 접수되고 아래처럼 접수가 되었다는 메일을 수신받게 됩니다.


오후 5시 이후에 작성된 문의 글일 경우 다음날 문의를 올린 순서대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(시스템 접속 및 장애 등에 대한 긴급 문의인 경우, 신속하게 대응 및 답변을 진행합니다.)

Sgate 담당자가 문의 내용을 확인하면 문의 상태는 답변 대기로 변경이 되고, 답변이 완료되면 문의 상태는 답변 완료 상태로 변경 됩니다.

문의 후 문의 상태에 대한 변동 사항이 있으면 메일로 안내 받게 됩니다.

 

문의하기 활성화를 통해 Sgate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에게 좀 더 좋은 기능 및 사용자 경험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.


 

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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