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상시업무
01. 나의 업무를 원하는대로 분류하고, 활동(Activity)을 관리하는 메뉴 입니다.

Board
나의 업무를 분류하는 가장 큰 카테고리 입니다. 자유롭게 설정이 가능합니다.
List
Plan(계획)을 본인이 원하는대로 분류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. (예 : 진행상황별, 세부업무 별, 업무특성 별 등)
협업플랜 적용
나를 협업자로 지정한 Plan을 내 Plan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.
Plan
활동(Activity)을 관리합니다. 협업자와 업무를 공유하고, 진행상황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
- 상시업무
02. 업무계획(Plan)의 상세내용을 등록합니다.

공유자와 협업자 설정
공유자/협업자를 설정하여 업무를 관리합니다.
- 상시업무
03. 업무계획(Plan)에 대한 활동(Activity)과 진행상황을 등록하고 피드백을 확인합니다.

첨부파일 등록
활동(Activity)에 관련된 첨부파일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.
진행상황 등록
활동(Activity)을 등록하며 진행상태를 관리합니다.
- 상시업무
04. 협업자로 지정된 사람은, 업무를 나의 Board로 옮겨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협업자 설정
협업하고있는 사람을 선택하여 진행상황을 한눈에 파악이 가능합니다.